양산시복지재단

고객만족서비스 헌장시민이 행복한 복지양산을 구현합니다.

재단소개 > 윤리경영 > 고객만족서비스 헌장

(재)양산시복지재단 고객만족서비스 헌장

  • 고객만족서비스 헌장 아이콘
  • (재)양산시복지재단 직원들은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공정성과 친절한 자세, 고객의 문제 및 욕구해결을 위한 적극성,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밝은 표정, 친절함, 겸손함으로 매사 적극적인 자세로 모든 일을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성별, 종교, 문화, 정치적 신념, 경제적 능력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고 동등한 참여를 보장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불편과 애로사항이 발생될 시에는 즉시 시정 /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사생활이 존중되며 개인정보 보호와 비밀이 철저히 보장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지역사회 단체와 연계를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양산시민이 행복한 복지환경을 만들기 위한 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조성하겠습니다.

우리 (재)양산시복지재단은 위의 내용을 실천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양산시복지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