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소개
인사말
설립개요
미션 및 비전
연혁
관련규정
윤리경영
C I 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사업안내
공모사업
개인지원사업
지정기탁사업
사회복지 전문성 강화사업
복지네트워크사업
조사연구사업
후원안내
후원안내
후원금 내역
후원물품 내역
후원 신청하기
후원 신청 확인
행복나눔 현판 제작 이웃
교육및행사
교육신청
교육 신청 확인
행사안내
운영시설
양산시장애인복지관
웅상종합사회복지관
양산시노인복지관
웅상노인복지관
고객광장
고객의 소리
고객만족서비스 헌장
고객만족 경영(before & after)
CS경영 추진체계
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공고
경영공시
정보공개
복지자료
언론보도
재단소식
복지재단 동영상
재단소식지
고객광장
고객의 소리
고객만족서비스 헌장
고객만족 경영(before & after)
CS경영 추진체계
고객만족 경영(before & after)
시민이 행복한 복지양산을 구현합니다.
고객광장 >
고객만족 경영(before & after)
이 곳은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주요 민원 사례 조치 결과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항상 시민과 소통하는 양산시복지재단이 되겠습니다.
• 전체 4건
SEARCH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
(재)양산시복지재단 2021년 고객모니터링 환류 결과 게시
관리자
2021-12-01
14
3
[양산시복지재단 및 산하기관] 고객의 소리 작성시 '공개, 비공 ..
관리자
2021-08-12
15
2
(재)양산시복지재단 교육장 및 휴게실 냉난방기 설치
관리자
2021-07-05
15
1
(재)양산시복지재단 노사협의회 설치
관리자
2021-07-01
14
<<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