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본부장 | 김진숙 | 781-2015 | • (재)양산시복지재단 조직 운영 및 관리 총괄 | |
부장 | 유진경 | 912-2671 |
• 경영평가 및 혁신전략 업무 총괄 • 재단 규정 및 내규 등 제규정 관련 업무 • 이사회 운영 업무 • 산하시설(복지관)관련 사항 • 시설 위·수탁 관련 업무 • 중장기발전계획 수립 및 조정 통제 • 연구개발 및 사업 • 직원 복무에 관한 사항 • 기록물관리 및 직인관리 • 고충심의위원회 고충처리 위원 |
|
팀장 | 이은지 | 912-2672 |
• 법인회계 총괄 및 시설회계 관리 • 경영공시, 통합공시 • 소통화합 조직문화 구축사업 진행 : 직원 워크숍, 지역사회공헌활동, 직원송년행사 • 감사에 관한 사항 : 일상감사, 산하시설 정기감사 지원 • 임금피크제 관련 업무 • 경영평가 및 혁신전략 업무에 관한 사항 |
|
차장 | 조영림 | 912-2673 |
• 인사채용업무 : 정규직 관련, 기간제 관련, 비정규직 근로자 정규직 전환 • 직원 복무에 관한 사항 : 직원 근무 평정, 반부패 · 청렴시책 추진 • 감사에 관한 사항 : 산하시설 정기 감사, 행정사무 감사 등 외부 감사 대응 • 노사상생(직원화합 및 소통)에 관한 사항 • 시설관리 • 경영평가 및 혁신전략 업무에 관한 사항 • 고충심의위원회 고충처리 위원 |
|
대리 | 박미림 | 912-2674 |
• 기부금 접수 : 기부금 전달식 일정관리 및 준비, 지정기금부단체 관련 업무(기부심의, 홈택스 공시 등) 현물배분, 현금지정기탁배분, 협약식, 기업사회공헌활동·연계사업, 기부자관리시스템(MRM)관리 등: 기부자 예우, 기부액자 나눔보고서 등 • 공모사업 : 공동모금회 협약사업, 공모기관 이력관리, 공모기간 간담회 등 • 직원 고충처리 접수(상담원) |
|
공무직 (사무원) |
하미영 | 912-2676 |
• 운영 지원(법인회계 집행 총괄) : 직원급여, 4대보험, 퇴직금지급, 소득연말정산 등 • 일반서무 : 복지관 대체휴무 승인, 외부교육 신고 접수 및 보고, 업무공시, 비품관리 • 장애인 고용계획 및 실시상황 보고 • 문서수발 및 배부 • 경영평가 지표 관리 |
|
공무직 (사무원) |
김민국 | 912-2678 |
• 배분관리통합시스템(웹하드) 관리 • 네트워크 구축 및 연계기관 간담회 • 연구개발 및 사업 지원 : 재단기획사업 등 • 고객감동시스템 운영 • 개인정보 보호관리 • 법정의무교육 및 교육실적관리 및 보고 • 전산시스템(그룹웨어 등) 유지관리 • 경영평가 지표 관리 및 실무 지원 |
|
담당 | 김혜진 | 781-2015 | • 서무 및 운영 지원 | |
담당 | 백경연 | 912-2675 |
• 우리동네 행복드림 개인지원사업 : 읍면동 개인지원,나눔양산,배분실적관리 • 안전관리 업무 : 안전기본계획 수립 및 관리 |
|
담당 | 정원석 | 912-2679 |
• 행사 및 재단 홍보사업 : 블로그 관리, 홈페이지 관리, 소식지 제작 등 • 연구개발 및 사업 : 시설 종사자 역량강화교육, 직급별 영역별 교육, 연구보고서 발간 및 연구성과보고회 개최 실무, 우수사례집 발간 및 배포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관장 | 김정자 | - | • 양산시장애인복지관 총괄 | |
부장 | 김성미 | 055-367-6084 |
• 외부업무대응 및 총괄관리 • 사업계획 및 관리 • 복지관 운영규정, 사업운영지침관리 • 기간제 채용, 인사관리, 직원교육 • 직원 사회공헌활동 • 직원고충상담 • 보조인력 지원(공공근로, 장애인일자리, 사회복무요원) |
|
차장 | 이정진 | 055-367-9657 |
• 마을디자인팀 총괄 • 발전위원회 운영 • 인권독서모임 • 장애이해교육 |
|
대리 | 정지연 | 055-912-2569 |
• 장애바로알기사업(캠페인, 공모전) • 장애인인권교육 • 독립적 권익옹호 네트워크 구축, 협업 • 꿈지원사업 |
|
대리 | 박기보 | 055-912-2567 |
• 모두가게 사업(경사로 설치 지원, 활동가 활동) • 커뮤니티매핑(누비맵, 정보북 제작 등) • 홍보(홍보영상 제작, 언론보도 등) |
|
대리 | 정지윤 | 055-912-3981 |
• 언어발달실 운영 • AAC프로그램 보호자 코칭 지원 • 아동발달서비스 컨설팅 사업 • 학습모임 운영 |
|
주임 | 조혜진 | 055-912-4582 |
• 홍보(홈페이지, SNS 리플렛 등) • 소식지 제작 및 편집위원회 운영 • 이용자욕구조사 |
|
담당 | 이예지 | 055-912-3988 |
• 장애, 비장애 동아리 지원사업 • 무료법률상담 • 자조모임 지원 • 자원봉사자 관리 • 정보화교육사업 |
|
담당 | 유혜란 | 055-367-5698 |
• 평생교육사업 • 문화예술지원사업 • 장애인생활체육사업 • 장애인생활체육 동아리지원 사업 |
|
차장 | 윤지은 | 055-912-2561 |
• 일상디자인1팀 총괄 • 서비스이용계획수립지원서비스 총괄 • 상담사업, 서비스계획회의 관리 • 사례지원, 사례회의 총괄 • 장애유형별 맞춤형 정보뱅크 총괄 • 건강보디가드 사업 |
|
대리 | 김선자 | 055-367-9656 |
• 후원사업 • 사례지원사업 • 밑반찬지원사업, 이불세탁서비스 |
|
대리 | 서해진 | 055-912-3985 |
• 사례지원사업 • 지역사회중심지원서비스(이미용지원, 단골약국) |
|
주임 | 최호달 | 055-912-2565 |
• 사례지원사업 • 지역사회중심지원서비스(반짝반짝) • 장애유형별 맞춤형 정보뱅크 실무 • 구강보건증진사업 |
|
차장 | 윤현동 | 055-912-4580 |
• 운동발달실 운영 • 비장애형제심리지원사업 • 아동발달서비스 컨설팅, 가족지원 사업 |
|
대리 | 김예주 | 055-912-3983 |
• 정서행동실 운영 • 발달장애인 성인권 교육사업 • 아동발달서비스 컨설팅, 가족지원 사업 |
|
팀장 | 서미영 | 055-912-2564 |
• 일상디자인2팀 총괄 • 직업상담, 취업알선 • 구인 사업체 개발 관리 • 구인 사업체 네트워크 구축 • 중증장애인 지원고용사업 • 전환교육 |
|
차장 | 김민희 | 055-912-3982 |
• 직업훈련반 상담 • 직장 내 장애인식개선교육 사업 • 언어발달실 운영 |
|
대리 | 정다운 | 055-912-2568 |
• 직업상담, 취업알선 • 발달장애인 요양보호사 보조일자리 • 취업자 동아리 지원사업 |
|
담당 | 서미희 | 055-912-3989 | • 직업훈련반 담당 | |
담당 | 박현옥 | 055-912-4584 | • 장애학생 현장맞춤 일자리 사업 담당 | |
실장 | 김유정 | 055-781-2291 |
•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총괄 • 주거지원사업총괄 • 활동지원 사례관리, 사례회의 진행 |
|
사회복지사 | 박지연 | 055-367-7812 |
• 활동지원사업 회계 총괄 • 활동지원사업 재무/회계 관리 • 활동지원사 급여, 인사 관리 |
|
사회복지사 | 최정영 | 055-367-7811 |
• 활동지원사업 신규 이용자 연계, 상담 • 활동지원사 근무시간 관리 • 활동지원사 보수 및 의무교육 |
|
사회복지사 | 허연실 | 055-781-2294 |
• 활동지원사업 신규 이용자 연계, 상담 • 활동지원사 실습 • 활동지원사 모니터링 |
|
선임 사회복지사 |
김자은 | 055-912-4575 | • 주간보호사업 총괄 | |
선임 사회복지사 |
사공훈 | 055-912-4591 | • 주간보호사업 담당 | |
사회복지사 | 신윤경 | 055-912-4581 | • 주간보호사업 담당 | |
사회복지사 | 유정화 | 055-912-4576 | • 주간보호사업 담당 | |
차장 | 김나경 | 055-912-3984 |
• 운영지원팀 총괄 • 예산수립 및 운영관리, 급여 및 출퇴근관리 • 계약관리, 세무관련업무 • 외부 점검 수감 자료 관리 • 복지관 실적 관리 • 급식지원사업 운영 총괄 |
|
대리 | 윤수진 | 055-912-4578 |
• 시설안전, 차량관리, 재물조사 • 캠핑카 대여, 이용 사업 • 장애인 보장구 수리비 지원사업 |
|
담당 | 김경화 | 055-367-9655 |
• 수입 지출관리 • 직원 출퇴근 및 시간외관리 • 일상경비 지출 • 내부 비상연락망 관리 • 장애인고용현황 보고 • 건강증진실 이용관리 • 초기 민원 응대 • 재활보조기기, 방역기 대여 |
|
조리사 | 서호남 | 055-912-3987 | • 급식지원사업(조리) | |
조리실무사 | 김진미 | 055-912-3987 | • 급식지원사업(조리 보조) | |
사무원 | 서선영 | - | • 육아휴직 | |
대리 | 이지선 | - | • 육아휴직 | |
대리 | 윤경림 | - | • 육아휴직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관장 | 오경 | - |
• 복지관 업무총괄 |
|
부장 | 김영화 | 912-7451 |
• 복지관 실무총괄 • 대외기관 및 협력기관 연계활동 • 직원슈퍼비전 및 교육 • 사회복지현장실습 지도 • 기관방문 담당 • VOC 및 CS리더 담당 • 소방 및 승강기 관리자 |
|
팀장 | 장성만 | 912-7452 |
• 장애인여가취미활동프로그램 운영(시지원) • 무료급식사업 • 어르신건강증진사업 • 장애학생 방학기간돌봄사업(시지원) |
|
차장 | 김성원 | 912-7453 |
•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총괄관리 • 사례관리사업 지원 • 장애인축구단 운영 • 위탁인력 관리 |
|
차장 | 김하나 | 912-7454 |
• 자원봉사자 개발·관리 및 실적입력 • 의료기관 연계 및 의료연계서비스 운영 • 대외활동 및 타 협력기관 연계활동 • 우리마을네트워크 운영 • 우리동네 책모임 운영 |
|
차장 | 이슬기 | 912-7455 |
• 후원자 개발 및 관리 • 홍보사업 총괄 • 아동놀권리증진프로그램 • 가족체험프로그램 • 웅상나눔마켓 운영 |
|
대리 | 송명진 | 912-7456 |
• 회계총괄(특별회계 포함) • 꿈마루작은도서관 관리 및 도서관 프로그램 운영 • 신중년일자리사업 관리 |
|
대리 | 최우승 | 912-7457 |
• 온마을행복드림사업(소남마을)운영 • 지역사회 연계사업 및 행사 운영 • 사람책도서관 운영 • 청소년나눔리더프로그램 운영 • 차량관리 및 배차 |
|
대리 | 남지혜 | 912-7458 |
• 지역주민 공동체활동프로그램 운영(모금회 사업) • 주민역량강화교육 운영 • 주민조직화사업 총괄 • 인권감수성향상프로그램 • 다문화사회통합프로그램 |
|
주임 | 이준안 | 912-7459 |
• 식사배달사업 및 희망찬서비스 운영(시지원) • 명절 특별식 지원 담당 • 아동비전지원사업(지역본부/중앙) 및 꿈날개클럽사업 운영 • 시설물관리 관련 용역업체 관리 • 지역사회욕구조사 실시 및 보고서 발행 |
|
주임 | 김승준 | 367-7612 |
• 사례관리사업 전담 • 위기가정지원사업/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 결연사업 운영 • 준사례관리자 양성교육 운영 • 1인가족 다이음사업 운영 |
|
공무직 (사무원) |
천민경 | 367-7613 |
• 교육문화사업 관리 • 정보계약계층 맞춤형 배달강좌 • 체력단련장 및 장년건강실 관리 • 이미용서비스 운영 • 지역주민 어울마당 운영 |
|
업무직 (조리사) |
김영희 | 912-7461 |
• 급식서비스 조리 총괄 • 급식서비스 식단관리 |
|
공무직 (조리실무사) |
최양희 | 912-7461 |
• 급식서비스 조리 등 식당 업무 지원 • 식당 위생 관리 |
|
담당 | 정복희 | 367-7614 |
•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전담 |
|
담당 | 정혜경 | 367-7614 |
•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전담 |
|
담당 | 김장희 | 367-7615 |
•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운영 총괄 |
|
담당 | 서가은 | 367-7616 |
•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운영 지원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관장 | 최중열 | - |
• 복지관 업무 총괄 |
|
부장 | 전소은 | 912-7821 |
• 복지관 실무총괄 • 인사관리 및 교육훈련관리 • 운영위원회 및 자치위원회 운영 • 기간제 근로자 채용 및 관리 • 고객응대(CS리더) • 노인일자리사업 총괄 |
|
차장 | 김원태 | 912-7827 |
• 체력단련실 운영, 관리 • 개인정보 및 그룹웨어 관리 • 건강생활지원사업 |
|
차장 | 조예지 | 367-9791 |
• 사회참여 및 권익증진사업 • 경로당 등 찾아가는 마을사업 • 홍보업무 • 외부지원사업 |
|
대리 | 안진아 | 912-7824 |
• 급식지원사업(경로식당, 무료경로식당 등) • 예산 및 회계업무 • 지역사회 공헌활동 |
|
대리 | 이지영 | 367-9790 |
• 후원개발 및 관리 • 이용자 고충처리(voc) • 자원봉사활동 • 지역복지연계 및 세대통합사업 |
|
주임 | 이주은 | 912-7825 |
• 일반상담 및 정보제공사업 • 정서생활지원사업 • 사회복무요원 관리 |
|
담당 | 박정민 | 912-7822 | • 위기 및 취약노인지원사업 | |
담당 | 김은지 | 367-9789 |
• 노년사회화교육사업 •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 공공근로 참여자 관리 |
|
담당 | 김유경 | 374-9790 |
• (상하북)노년사회화교육사업 • (상하북)회원가입 및 이용자 상담 • (상하북)자율이용프로그램 관리 |
|
담당 | 이명진 | 912-7823 |
• 마을약국사업, 치매예방사업 • 시설관리, 안전관리 실무자 • 전산관리, 셔틀버스 관리 • 차량관리 및 대관업무 • 문서접수 및 문서관리 |
|
담당 | 최민경 | 912-7829 | • 노인일자리 담당 업무 | |
업무직 | 최경희 | - | • 경로식당 조리업무 총괄, 경로식당 위생관리 | |
공무직 | 오영남 | - | • 경로식당 조리업무 보조, 경로식당 위생관리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관장 | 이명진 | 912-9420 | • 운영 총괄 | |
팀장 | 김정란 | 912-9421 |
• 복지관 실무총괄 • 인사관리 및 교육훈련 관리 • 운영위원회 운영 • 기간제근로자 채용 및 관리 • 고객응대(CS리더) • 노인일자리사업 총괄 |
|
차장 | 김진희 | 912-9423 |
• 선배시민대학 운영 • 상담사업 총괄 • 지역자원 및 조직화사업 총괄 |
|
차장 | 강경희 | - | • 육아휴직 | |
대리 영양사 |
이청숙 | 912-9424 |
• 급식지원사업 • 회계총괄 • 계약 및 계약대장 관리 |
|
대리 | 진창운 | 912-9425 |
• 선배시민봉사단 총괄 • 선배시민 교육지원센터 총괄 • 자원봉사자관리, 신규봉사자교육, 지역연계행사 |
|
대리 | 이진아 | 912-9427 |
• 노년사회화교육사업 총괄 • 노인권익증진사업 총괄 • 치매연구사업 |
|
주임 | 정보윤 | 055-366-3388 |
• 급식지원사업 관리 • 위기 및 취약노인지원 및 대상자관리 • 후원사업 • 시설 및 사회복무요원 관리 |
|
주임 | 배유진 물리치료사 |
912-9425 |
• 건강생활지원사업 총괄 • 홍보사업 총괄 |
|
주임 | 최희진 | 육아휴직 | - | |
업무직 조리사 |
하문경 | - | • 청춘식당 조리업무 총괄 | |
공무직 조리실무사 조리사 |
박선천 | - | • 청춘식당 조리보조, 경로식당 소독 및 위생관리 | |
담당 | 이은진 | 366-1113 |
• 건강생활지원사업 운영 • 급식지원사업 지원 |
|
담당 | 박상희 | 366-1113 |
• 찾아가는 치매인지강화서비스 운영 • 치매연구사업 • 재물조사 및 비품 관리 지원 |
|
담당 | 백미주 | 912-9430 | •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운영 및 실무 | |
담당 | 오지현 | 070-7599-0562 | •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실무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센터장 | 손석남 | 392-5650 | •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운영 총괄 | |
팀장 | 임말순 | 392-5652 |
• 센터 사업단 총괄 및 재무 · 회계, 행정업무 • 센터 재무ㆍ 회계,행정업무(정) • 시니어인턴십사업 전담 • 직원 채용 및 직원 업무 분장 • 센터 사업기획 및 신규사업체 발굴 및 연계 • 지역 네트워크 형성ㆍ유관기관 연계 구축 • 개인정보 · 재난, 감염병, 방역관리 |
|
팀원 | 김연희 | 392-5653 |
• 취업알선형 · 취업알선형(민간보조) 관리(교육,기관홍보 등) • 시니어인턴십사업 보조 • 통합정보시스템 D/B 운영 및 관리 • 월별(분기) 실적 관리, 실적 보고 • 취업알선형사업 (지자체) 실적 서류 취합 • 홈페이지 관리 |
|
팀원 | 김미주 | 392-5656 |
• 취업알선형(민간보조)관리 • 재무 ·회계,행정업무 보조 • 비품대장, 기록물철 관리 • 경남연합회 소식지 담당 • 취업알선형사업(민간보조) 실적 서류 취합 • 시니어인턴십,취업알선형사업 보조 • 홈페이지 관리,직원교육 |
|
팀원 | 김해진 | 392-5659 |
• 시니어인턴십 사업 관리 • 시니어인턴십사업 보조 • 취업알선형사업 공통 업무 • 차량관리대장 • 시니어인턴십사업:홍보물품,소모품대장 |
|
노인일자리 담당 |
신은정 | - |
• 육아휴직:2023.11.1~2023.12.31 • 취업알선형사업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실적관리 및 취업알선형 등록 • 구직자 상담 및 사후 관리 • 구인처 개발 |
|
노인일자리 담당 |
구경미 | - |
• 취업알선형사업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실적관리 및 취업알선형 등록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
노인일자리 담당 |
김예린 | - |
• 취업알선형사업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실적관리 및 취업알선형 등록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
노인일자리 담당 |
이은경 | - |
• 취업알선형사업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실적관리 및 취업알선형 등록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
노인일자리 담당 |
김향숙 | - |
• 취업알선형사업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실적관리 및 취업알선형 등록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
노인일자리 담당 |
최승현 | - |
• 취업알선형사업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실적관리 및 취업알선형 등록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센터장 | 서정영 | 912-9666 | • 센터운영 총괄 | |
선임사무원 | 김재희 | 381-9663 |
• 회계관리 • 계약관리 • 민원처리 • 복무관리 • 제증명관리 |
|
사무원 | 고은정 | 912-9664 |
• 사업보고 및 정산 • 법정교육관리 • 문서관리 • 노동조합관리 • 물품구매 |
|
사무원 | 정유경 | 912-9665 |
• 차량관리 • 배차관리 • 재물조사 • 시설관리 |
|
운전원 |
• 특별교통수단 운전 • 차량점검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관장 | 고영찬 | 055-781-0134 | • 복지관, 주간보호센터 업무 총괄지도 | |
사무국장 | 조정은 | 055-781-0192 | • 복지관 사업 총괄 | |
팀장 | 장인원 | 055-781-0183 |
• 사례지원팀 총괄 • 최중증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사업 • 독립생활지원사업 |
|
사회복지사 | 박선우 | 055-781-0169 |
• 사례지원 및 재가복지서비스 • 독립생활 • 청소년자립생활지원사업 |
|
사회복지사 | 김민경 | 055-785-0723 |
• 주간활동서비스 및 재가복지사업 • 최증증 발달장애인 낮 서비스 |
|
담당 | 정해순 | 055-781-0197 |
• 독립생활지원사업 • 주거지원사업 • 주거코치지원 • 일상생활체험실 운영 |
|
담당 | 이은진 | 055-781-0164 | • 최중증 발달장애인 낮 서비스 제공 | |
담당 | 배지수 | 055-781-0146 055-781-0143 |
• 최중증 발달장애인 낮 서비스 제공 | |
담당 | 김도원 | 055-781-0146 055-781-0143 |
• 최중증 발달장애인 낮 서비스 제공 | |
담당 | 김미성 | 055-781-0146 055-781-0143 |
• 최중증 발달장애인 낮 서비스 제공 | |
담당 | 김신순 | 055-781-0146 055-781-0143 |
• 최중증 발달장애인 낮 서비스 제공 | |
사회복지사 | 김윤미 | 055-781-0174 |
• 발달지연조기발견 『느린아이 발달지원사업』 • 종합상담사업 • 진단평가사업 • 부모교육 • 장애아동·청소년 자립생활사업 |
|
사회복지사 | 김종문 | 055-781-0173 |
• 특수체육 • 토요체육교실 • 수영교실 • 틔움 페스티벌 • 현지완결형사업(체육교실) |
|
사회복지사 | 박새미 | 055-785-0722 |
• 시나브로 여름/겨울 방학지원사업 • 장애인가족지원사업 (부모자조모임, 발달장애인가족휴식지원사업, 토요부모휴식지원사업) • 평생교육사업(성인발달장애인 재능지원교실, 퍼포먼스 미술, 여가활동지원) • 바리스타 축제(부대행사) |
|
사회복지사 | 홍제희 | 055-781-0179 |
• 장애인가족지원사업(소소한 쉼 지원, 실내 놀이터 운영) • 평생교육지원 (홈카페교실, 직업체험지도, 동아리지원, 원데이클래스, 문화활동) • 슬기로운 일상생활 • 현지완결형사업(음악교실, 홈카페교실) |
|
사회복지사 | 서유리 | 055-781-0176 |
• 평생교육사업(바리스타 교실) • 바리스타 축제(바리스타 대회) • 발달장애친화마을조성사업 늘품마을 만들기 (AAC존 조성, 시민옹호인양성, 스몰스파크) |
|
담당 | 김희정 | 055-781-0172 | • 장애아동·청소년 자립생활사업 | |
팀장 | 서혜진 | 055-781-0142 |
• 직업지원팀 업무총괄 • 취업지원사업 • 장애인일자리지원사업(발달장애인 요양보호사 보조) • 고용연계지원사업(데이터라벨러 양성교육) |
|
재활상담사 | 김수연 | 055-781-0185 |
• 취업지원사업 • 현장중심 직업교육 • 카페 운영 |
|
카페매니저 | 박현수 | 055-785-0724 | • 카페 운영(커피 및 음료제조, 고객응대 및 미화 등) | |
감각통합 재활사 |
이상준 | 055-781-0137 |
• 감각통합재활 • 발달지연 조기개입사업 |
|
음악재활사 | 김양휘 | 055-781-0139 |
• 음악심리재활 • 현지완결형 음악 프로그램 |
|
사회복지사 | 박진선 | 055-781-0128 |
• 재무 회계 관리 • 총무 • 후원사업 • 지역자원 개발 및 관리 |
|
사회복지사 | 장아진 | 055-781-0194 |
• 홍보 • 직원개발 • 조사·연구 |
|
영양사 | 노선영 | 055-781-0196 |
• 식당운영 사업 총괄 • 재무회계실무담당 |
|
조리사 | 백세원 | 055-785-0726 |
• 조리담당 • 식당위생관리 |
|
시설관리기사 | 안태룡 | 055-781-0195 |
• 시설관리 • 전산관리 |
|
팀장 | 이소옥 | 055-781-0188 |
• 주간보호센터 총괄 • 총무·회계 • 위원회 • 공문서 관리 |
|
사회복지사 | 김현숙 | 055-781-0186 |
• 프로그램 운영 • 회의업무 • 이용자 입·퇴소 보고 및 관리 |
|
사회복지사 | 곽자경 | 055-781-0187 |
• 프로그램 운영 • 월별 프로그램 계획 및 결과 보고 • 조사업무 |
|
사회복지사 | 신민기 | 055-781-0184 |
• 프로그램 운영 • 자원관리 • 시설관리 • 홍보 |
|
사회복지사 | 송주하 | 055-785-0725 |
• 프로그램 운영 • 시설장비관리 • 이용자 사례지원 |
경남 양산시 동면 남양산1길 14 / Tel 055-781-2015 / Fax 055-372-1015 / Email yscwf@yscwf.or.kr
Copyright (c) YANGSAN CITY WELFARE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