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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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부장 | 김경훈 | - | • 재단 본부 총괄 | |
부장 | 유진경 | 912-2671 |
• 경영평가 및 혁신전략 업무 총괄 • 재단 규정 및 내규 등 제규정 관련 업무 • 이사회 운영 업무 • 산하시설(복지관)관련 사항 • 기록물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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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장 | 이은지 | 912-2672 |
• 법인회계 총괄 및 시설회계 관리 • 경영공시, 통합공시 • 소통화합 조직문화 구축사업 진행 : 직원 워크숍, 지역사회공헌활동, 직원송년행사 • 감사에 관한 사항 : 일상감사, 산하시설 정기감사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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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오재윤 | 912-2673 |
• 인사채용업무 : 정규직 관련, 기간제 관련, 비정규직 근로자 정규직 전환 • 직원 복무에 관한 사항 : 직원 근무 평정, 반부패 · 청렴시책 추진 • 감사에 관한 사항 : 산하시설 정기 감사, 행정사무 감사 등 외부 감사 대응 • 노사상생(직원화합 및 소통)에 관한 사항 • 재단시설 안전관리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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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조혜지 | - | • 육아휴직 | |
대리 | 박미림 | 912-2674 |
• 기부금 접수 : 기부금 전달식 일정관리 및 준비, 지정기금부단체 관련 업무 (기부심의, 홈택스 공시 등) 현물배분, 현금지정기탁배분, 협약식, 기업사회공헌활동·연계사업, 기부자관리시스템(MRM)관리 등 : 기부자 예우, 기부액자 나눔보고서 등 • 공모사업 : 공동모금회 협약사업, 공모기관 이력관리, 공모기간 간담회 등 • 행사 및 재단 홍보사업 : 블로그 관리, 홈페이지 관리, 소식지 제작 • 직원 고충처리 접수(상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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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직 (사무원) |
하미영 | 912-2676 |
• 운영지원(법인회계 집행 총괄) • 회계 (계약, 조달, 입찰) • 복지관 대체휴무 승인 • 비품관리(재물조사) • 장애인 고용계획 및 실시상황 보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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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직 (사무원) |
김민국 | 912-2678 |
• 공동모금회 협약사업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협약사업 • 배분관리통합시스템(웹하드) 관리 • 네트워크 구축 및 연계기간 간담회 • 실적관리 • 연구개발 및 사업 지원 : 재단기획사업 등 • 고객감동시스템 운영 • 개인정보 보호관리 • 법정의무교육 및 교육실적관리 및 보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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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이영미 | 912-2677 | • 서무 및 운영 지원 | |
담당 | 황수진 | 912-2679 | • 사업 및 운영 지원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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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장 | 김정자 | - | • 양산시장애인복지관 총괄 | |
부장 | 김성미 | 055-367-6084 |
• 중장기발전계획 수립 • 인적자원관리(기간제채용,직원교육등) • 복지관위원회운영(운영위원회,발전위원회) • 외부업무대응및총괄관리 • 사업계획및실적관리 • 운영지침관리및cs리더및voc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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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장 | 김나경 | 055-912-3984 |
• 경영지원팀 총괄 • 예산수립및운영관리,급여및출퇴근관리 • 계약관리, 세무관련업무 • 급식지원사업운영총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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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윤수진 | 055-912-4578 |
• 시설 및 자산 관리, 총무 • 지원인력관리(사회복무요원,공공근로,장애인일자리외) • 이용자지원(민원응대/전화) • 시설관리,시설및장비대여(보조기기,방역기기대여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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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김경화 | 055-367-9655 |
• 수입 지출관리 • 소모품(청소용품및사무용품등)관리 • 직원근태관리, 경영지원팀업무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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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문계옥 | 055-367-5698 |
• 지원인력관리 지원 • 이용자지원(민원응대/전화) • 시설관리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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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 | 서호남 | 055-912-3987 | • 급식지원사업(조리) | |
조리실무사 | 오경희 | 055-912-3987 | • 급식지원사업(조리 보조) | |
차장 | 조영림 | 055-367-9657 |
• 마을사업팀 총괄 • 장애인복지마중물인력양성사업 • 발달장애인성장네트워크 • 장애인식개선교육 • 직장내장애인인식개선교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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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이지선 | 055-781-2292 |
•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 이용자장애인인권교육 • 법률상담 • 이웃맺기및자조모임(꿈날동아리지원) • 자원봉사자개발및교육,간담회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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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박기보 | 055-912-2567 |
• (장애친화가게)모두가게담당 • 홍보사업(홈페이지, SNS 관리, 영상제작, 소식지제작) • 커뮤니티매핑(누비맵) 사업담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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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이은경 | 055-367-9656 |
• 평생 아카데미 운영 • 취미프로그램운영 • 문화예술지원사업(성인미술) • 동아리지원사업((축구, 수영, 볼링) • 자조모임(탁구, 보치아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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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정원석 | 055-912-4584 | • 장애친화마을 만들기 사업 담당 | |
차장 | 윤지은 | 055-912-3985 |
• 상담사례팀 총괄 • 상담사업총괄(접수상담,등록회원관리) • 사례세대관리및사례회의총괄(내부/통합사례회의,네트워크회의) • 권익옹호상담및지원 • 장애유형별 맞춤형 정보 뱅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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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장 | 조예지 | 055-912-4582 |
• 사례관리지원(맞춤형 긴급지원 및 자원연계, 모니터링) • 독립적 권익옹호 네트워크 구축 및 협업 • 재가지원사업 - 밑반찬서비스, 손맛 나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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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이용수 | 055-912-8565 |
•재가지원사업 - 건강식탁 지원사업(영양키트) - 일상생활지원(이불세탁, 이미용, 하절기 대비) - 경제적 후원품 연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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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정지연 | 055-912-2569 |
• 후원사업 • 결연 및 꿈지원사업 • 재가지원사업 - 소반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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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신윤경 | 055-781-2292 | • 중증장애인세대 사례관리지원 사업 담당 | |
차장 | 윤현동 | 055-912-4580 |
• 가족지원팀 총괄 • 운동발달실운영 • 장애아동특수체육프로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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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장 | 김민희 | 055-912-3982 |
• 언어발달실 운영 • AAC프로그램 • 사회성프로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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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김예주 | 055-912-3983 |
• 정서행동실 운영 • 발달장애인성인권교육진행 • 발달장애인성인권파견강사관리 • 성인권교육교재.교구대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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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윤경림 | 055-912-3986 |
• 작업기능발달실 운영 • 촉탁의진료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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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정지윤 | 055-912-3981 |
• 언어발달실 운영 • AAC프로그램 • PULLIN지원 • 학습조직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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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장 | 장성만 | 055-912-2561 |
• 지역연계사업 총괄(주거환경개선서비스 운영, 경제적 후원품 연계) • 보조기기사업총괄(보장구수리지원사업,재활보조기기수리운영) • 활동지원사업총괄(cs및voc대응관리) • 소방안전관리,개인정보관리총괄책임자 • 캠핑카대여·이용사업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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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임 | 정다운 | 055-912-2568 |
• 직업상담 및 취업알선 • 발달장애인요양보호사보조일자리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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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노지영 | 055-912-2564 |
• 직업상담, 취업알선 • 구인기관뱅크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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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서미희 | 055-781-2293 | • 직업훈련반 운영 | |
실장 | 김유정 | 055-781-2291 |
• 활동지원사업 실무 총괄 • 발달장애인주거지원사업총괄 • 장애특성별활동지원사교육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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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임 | 박지연 | 055-367-7812 | • 활동지원사업 실무 담당(회계 총괄, 제공인력 인사 관리) | |
담당 | 최정영 | 055-367-7811 | • 활동지원사업 실무 담당(이용자 상담 및 계약, 제공인력 법정의무교육 및 보수교육) | |
담당 | 허연실 | 055-781-2294 | • 활동지원사업 실무 담당(제공계획서 관리, 이용자 교육, 제공인력 현장 실습, 모니터링) | |
대리 | 김자은 | 055-912-4575 | • 주간보호사업 총괄 | |
주임 | 사공훈 | 055-912-4591 | • 주간보호사업 담당 | |
주임 | 박신숙 | 055-912-4581 | • 주간보호사업 담당 | |
주임 | 허정애 | 055-912-4576 | • 주간보호사업 담당 | |
팀장 | 서미영 | - | • 육아휴직 | |
대리 | 이지영 | - | • 육아휴직 | |
대리 | 손정은 | - | • 육아휴직 | |
공무직 | 서선영 | - | • 육아휴직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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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장 | 오경 | - |
• 복지관 업무총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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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장 | 김영화 | 912-7451 |
• 복지관 실무총괄 • 대외기관 및 협력기관 연계활동 • 기간제 인사관리 • 직원슈퍼비전 및 교육 • 사회복지현장실습 지도 • 기관방문 담당 • VOC 및 CS리더 담당 • 소방 및 승강기 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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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장 | 김성원 | 912-7452 |
•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총괄관리 • 사례관리사업 지원 • 장애인축구단 운영 • 위탁인력(사회복무요원, 공공근로, 장애인일자리 등) 관리 • 재물조사 및 기자재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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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장 | 김하나 | 912-7453 |
• 자원봉사자 개발 및 관리 • 대외활동 및 타 협력기관 연계활동 • 우리마을네트워크 운영 • 우리동네 책모임 운영 • 경로잔치 및 특별식 업무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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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장 | 김진희 | 912-7455 |
• 후원자 개발 및 관리 • 지역사회 욕구조사 실시 및 보고서 • 아동놀권리증진프로그램 운영 • 홍보사업 총괄 • 웅상나눔마켓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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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장 | 이정진 | 912-7457 |
• 사례관리사업 전담 • 위기가정지원사업 운영 •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 결연사업 • 준사례관리자 양성교육 운영 • 1인가족다이음사업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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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송명진 | 912-7452 |
• 회계총괄(특별회계 포함) • 업무추진비 및 계약정보관리 • 노무사, 회계사무소 연계업무 지원 • 꿈마루작은도서관 관리 및 도서관 프로그램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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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최우승 | 912-7456 |
• 바깥도서관 운영(모금회 사업) • 사람책도서관 운영 • 청소년나눔리더프로그램 운영 • 차량관리 및 배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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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임 | 남지혜 | 912-7458 |
• 지역주민연대모임 및 아카데미 운영 • 별빛이야기단 운영 • 이주여성문화체험프로그램 운영 • 장애인인식개선사업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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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이정근 | 367-7912 |
• 어르신건강증진사업 • 가족체험프로그램 • 장애인여가취미활동프로그램 운영(시지원) • 무료법률홈닥터 운영 • 장애인인식개선사업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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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김광현 | 912-7459 |
• 식사배달사업 및 희망찬서비스 운영(시지원) • 아동비전지원사업 및 꿈날개클럽사업 운영 • 명절특별식 지원 담당 • 무료급식사업 운영 총괄 • 시설물 관리 및 용역업체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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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직 (사무원) |
천민경 | 367-7613 |
• 교육문화사업 관리 • 정보계약계층 맞춤형 배달강좌 • 체력단련장 관리 • 장년건강실 관리 및 이미용서비스 운영 • 지역주민 어울마당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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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직 (조리사) |
김영희 | 912-7461 |
• 급식서비스 조리 총괄 • 급식서비스 식단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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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직 (조리실무사) |
최양희 | 912-7461 |
• 급식서비스 조리 등 식당 업무 지원 • 식당 위생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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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박경희 | 367-7614 |
•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전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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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정혜경 | 781-2295 |
•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전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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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김장희 | 367-7615 |
•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운영 전담 • 사회서비스 사업운영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관장 | 최중열 | - |
• 복지관 운영 총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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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장 | 전소은 | 912-7821 |
• 복지관 실무 총괄 • 인사관리 및 교육훈련관리 • 운영위원회 및 자치위원회 운영 • 기간제 근로자 채용 및 관리 • 고객응대(CS리더) • 소방안전관리담당 • 지역자원 연계구축 및 협약 • 사회복지정보시스템, 개인정보, 그룹웨어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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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장미선 | 912-7823 |
• 노인일자리 및 사회참여지원사업 총괄 • 지역연계사업 • 안전관리 실무자 • 복지관 전산관리(컴퓨터 소프트웨어 외) • 계약담당, 재물조사, 비품관리 • 시설관리, 대관업무, 차량 및 셔틀버스 관리 • 사회복무요원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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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김영란 | 367-9789 |
• 건강생활지원사업 • 체력단련실 운영 및 관리 • 노인권익증진사업 • 후원사업, 송년행사 • 복지관 소식지제작 및 발송 • 공공근로 참여자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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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안진아 | 912-7824 |
• 급식지원사업(경로식당, 무료급식, 특식 등) • 예산 및 회계업무 • 직원복무관리(근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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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임 | 김선자 | 912-7825 |
• 상담사업 • 지역조직 및 세대통합사업(함께교육사업) • 홈페이지, 언론보도, 게시판 • 문서접수 및 문서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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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임 | 서해진 | 367-9790 |
• 노년사회화교육사업(평생교육프로그램,동아리 외) • 문화예술지원사업 • 청춘감사축제 • 복지관 자치위원회 간사 • 이용자고충처리(vo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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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임 | 이주은 | 367-9791 |
• 사회참여지원사업(맘지기, 웰다잉, 온라인디지털교육 등) • 선배시민교육(디딤돌봉사단) • 자원봉사자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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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인력 | 최민경 | 912-7829 |
•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담당 업무 • 도란도란 카페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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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박정민 | 912-7822 |
• 위기 및 독거노인지원사업 • 밑반찬 및 식사배달지원사업 • 직원교육 실적관리 • 물품구입 및 소모품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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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직 | 최경희 | - | • 경로식당 조리업무 총괄, 경로식당 위생관리 | |
공무직 | 오영남 | - | • 경로식당 조리업무 총괄, 경로식당 위생관리 | |
상ㆍ하북면 노인복지회관 | ||||
차장 | 정종욱 | 374-9790 |
• 상북면노인복지회관 업무 총괄 • 상하북면노인복지회관 예산 관리 • 평생교육 및 취미여가지원사업 • 상담사업 • 지역연계 건강교실 및 행사 • 지역자원개발(자원봉사자 및 후원자관리) • 시설관리, 재물조사, 비품관리 • 지역사회 공헌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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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천예인 | 912-7836 |
• 평생교육 및 취미여가지원사업 보조 • 자율이용 프로그램 관리 •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 관리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관장 | 이명진 | 912-9420 | • 운영 총괄 | |
팀장 | 김정란 | 912-9421 | • 실무총괄, 인사업무, 개인정보관리 | |
차장 | 강경희 | 912-9500 |
• 노인맞춤돌봄서비스 관리 • 사례관리사업, 상담사업 • 위기 및 취약노인지원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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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장 물리치료사 |
김원태 | 912-9421 |
•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관리 • 기능회복지원사업 및 건강증진실 관리 • 지역사회연계 및 지역조직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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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영양사 | 이청숙 | 912-9426 |
• 예산,결산 및 회계 업무 • 급식지원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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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 | 이용수 | 912-9423 |
• 전산관리, 위기 및 취약노인지원사업, 노인권익증진, 지역사회연계, 후원 |
|
주임 | 최희진 | 육아휴직 | - | |
주임 | 이진아 | 912-9422 |
• 평생교육지원프로그램 • 취미여가지원프로그램 • 선배시민학당, 동아리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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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임 | 진창운 | 912-9425 |
• 사회참여지원사업, 봉사단관리 • 홍보사업 • 선배시민봉사단 교육지원센터 실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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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임 | 정보윤 | 912-9427 |
• 건강증진지원사업 • 상담사업 • 사회복무요원 관리 |
|
업무직 조리사 |
하문경 | - | • 조리 업무 총괄 | |
공무직 조리실무사 |
박선천 | - | • 조리보조 | |
담당 | 이연진 | 912-9428 | • 노인일자리 전담인력 | |
담당 | 강혜정 | 912-9424 | • 노인일자리 전담인력 | |
담당 | 김옥진 | 366-3388 |
• 문서접수 및 차량관리 • 사업지원 |
|
담당 | 변수정 | 912-9502 | • 어르신센터 서비스관리자 | |
담당 | 최화정 | 912-9503 | • 어르신센터 간호조무사 | |
담당 | 임지연 | 912-9501 | • 어르신센터 어르신지킴이 | |
담당 | 이현주 | 336-3386 | • 어르신센터 어르신지킴이 | |
담당 | 김민아 | 070-8652-1149 | • 노인맞춤돌봄서비스 | |
담당 | 김정옥 | 070-8652-1148 | • 노인맞춤돌봄서비스 | |
담당 | 백다연 | 366-1113 | • 노인맞춤돌봄서비스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센터장 | 정남주 | 392-5650 |
•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운영 총괄 • 직원 채용 및 센터 인사관리 • 수입 · 지출 관리, 계약관리 • 지역 네트뭐크 형성 • 유관기관 연계 구축 |
|
과장 | 손석남 | 392-5652 |
• 사업 총괄(고유사업, 시니어인턴십, 취업알선형) • 시니어인턴십사업 전담 • 직원 업무 분장 • 신규사업체 발굴 및 업체 사후관리 • 센터 사업기획 및 진행 • 개인정보 · 재난,감염병, 방역관리 |
|
팀장 | 임말순 | 392-5653 |
• 총무업무 및 회계(고유사업, 시니어인턴십, 취업알선형) • 보조금 신청 및 정산 • 취업알선형사업 관리, 시니어인턴십 사업 보조 • 통합정보시스템 D/B 운영 및 관리 • 비품, 소모품, 문서관리 • 홈페이지 관리, 문서접수 • 취업기초적응교육 및 직종교육 진행 |
|
팀원 | 주진형 | 392-5656 |
• 시니어인턴십사업 담당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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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박선미 | 932-5658 |
• 취업알선형사업 담당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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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김연희 | 392-5655 |
• 취업알선형사업 담당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
담당 | 이경순 | 392-5649 |
• 취업알선형사업 담당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
담당 | 이설헌 | 392-5657 |
• 취업알선형사업 담당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
담당 | 김미주 | 392-5658 |
• 취업알선형사업 담당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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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 박미량 | 392-5648 |
• 취업알선형사업 담당 • 구인 · 구직 알선 및 취업관리 • 구직자 상담 및 사후관리 • 구인처 개발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센터장 | 최진만 | 912-9666 |
• 센터 운영 총괄 • 직원 채용 |
|
사무원 | 고은정 | 912-9664 |
• 사업보고 및 정산 • 법정교육 관리 |
|
사무원 | 김재희 | 381-9663 |
• 회계 관리 • 계약 관리 • 제증명 관리 |
업무현황
직급 | 성명 | 직통번호 | 업무내용 | 비고 |
---|---|---|---|---|
관장 | 고영찬 | 781-0134 | • 운영 총괄 | |
사무국장 | 조정은 | 785-0726 | - | |
팀장 | 장인원 | 781-0165 | - | |
팀장 | 서해진 | 781-0194 | - | |
담당 | 박진선 | 781-0128 | - |
경남 양산시 동면 남양산1길 14 / Tel 055-781-2015 / Fax 055-372-1015 / Email yscwf@yscw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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